본문 바로가기
정치|경제|사회

웰컴론 추가대출조건 최신판 완벽정리 !!!

by 2021 정부지원 알리미 2019. 1. 17.

생활이 어려운 분들이나 빠르게 대출받고 싶으신 분들이 웰컴론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오늘은 웰컴론 추가대출조건 최신판을 자세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웰컴론 상품소개

1) 인터넷 단박대출

인터넷 단박 대출은 컴퓨터로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복잡한 서류와 절차가 필요없고, 시간에도 관계없이 24시간동안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이는 만 32 ~ 59 세 까지 신청 가능하고,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2) 휴대폰 단박대출

휴대폰 단박대출은 전화상담을 통하여 간단하고 편리하게 신청할수 있는 상품으로, 본인이름과 연락처만 있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통화로 진행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상담원의 근무시간 내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3) 단박 담보대출

부동산이나 차량을 소유한 분이라면 24시간 내에 대출을 받을수 있으며, 만 29세~59세 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부동산의 경우 최대 5억까지, 자동차 담보대출의 경우 3천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박대출과 마찬가지로 상환방법은 연24% 이내, 60개월 원리금 균등상환입니다.


4) 여성 전용 대출

여성전용 대출 같은경우에는 본인정보 이외의 정보는 따로 묻지않고, 만20세~59세 까지 대출한도는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소득이 없는 주부의 경우에는 300만원 까지 ) 금리는 24% 이내이며, 사오한방법은 단박담보대출과 동일합니다.


웰컴론 추가대출 조건

웰컴론에서 추가대출의 경우에는 따로 언급하지 않지만, 고객센터를 통하여 말하는 조건 입니다.

- 추가대출 시 신용조회 유무 확인

- 6개월 이상 연체금 없어야 됨

- 고객이 직접 영업점으로 신청하면 승인여부 알려줌

- 신청에서 대출까지는 30분 ~ 1시간 소모, 전화 또는 문자로 알림



대출을 신청하는데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기때문에, 상담사와 직접 전화하시며 상품을 추천받거나 추가대출을 하는게 가장 좋으며, 자신이 감당할수 있는 금액정도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