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에버콜라겐 후기

by 2021 정부지원 알리미 2020. 3. 24.

겨울만 되면 찾아오는 고질병, 피부 건조주의보를 피하기 위해 깐깐하기로 소문난 뷰티 에디터들이 나섰다. 피부 속부터 건강한 수분으로 가득 채워준다는 한국 이너뷰티 시장의 40%를 차지한 ㈜뉴트리의 ‘에버콜라겐 타임’을 직접 체험해본 것. 하루 한 포만 섭취하면 겨울철 피부 건조증에서부터 해방될 수 있다는 ‘에버콜라겐 타임’의 생생한 리얼 체험기를 들어보자.


피부 관리에 있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잦은 트러블이 고민이라 트러블 케어에 중점을 두고 있다. 유수분 밸런스를 위해 수분크림과 페이스 오일을 매일 사용하고 있으며 클렌징 제품 역시 약산성으로 사용한다.


‘먹는 화장품’에 얼마나 알고 있나?

몇 년 전 한 회사에서 음료수처럼 마시는 제품을 개발한 것 정도는 알고 있다. 직접 섭취해본 적은 없는데 진짜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긴 하더라.


‘먹는 화장품’에 대한 본인의 생각은?

수분이 부족해서 트러블이 잘 생기는 편이라 수분 충전 기능에 충실하다면 꾸준히 섭취해보고 싶다.


‘에버콜라겐TIME’의 첫 느낌 

휴대하기 좋다고 생각했다. 가방에 쏙 넣어서 들고 다니면 섭취하는 걸 잊어버릴 일 없이 잘 챙겨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에버콜라겐 복용 후 변화된 점

속 당김이 많이 줄었다. 얼굴이 찢어질 것 같던 느낌은 완전히 사라졌고 턱 주변에 각질이 많았는데 건조함이 개선되니 화장이 들뜨지 않는 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좁쌀 여드름도 눈에 띄게 없어졌다.


향후 구입 의사

원래도 꾸준히 섭취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을뿐더러 일주일차에 화장 들뜸이 줄어든 걸 보니 좀 더 먹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총평 (점수를 준다면 5점 만점 중)

4.5 점 주고 다. 0.5점은 좀 더 먹어본 후에 결정할 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