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어류 콜라겐 가루파는곳

by 2021 정부지원 알리미 2020. 3. 30.

피부 미용하면 보통 어떤 것들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프로폴리스, 콜라겐 등이 가장 먼저 생각나곤 하는데요. 피부 미용에 콜라겐이 좋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은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돼지껍데기로부터 얻는 육류 콜라겐보다 어류에서 추출한 어류 콜라겐이 흡수율이 훨씬 높다는 사실은 알고 계셨나요? 아마 이 사실에 대해서는 알고 계신 분들이 많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콜라겐을 많이 먹어봤자 흡수율이 적다면 실제로 피부에 도움이 되는 것은 매우 적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어류콜라겐 가루 파는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류 콜라겐 가루 BEST 5

1. 노르위지언파마 노스크콜라겐 먹는 피쉬콜라겐

이 제품은 콜라겐 원료만 수입해서 국내에서 포장하는 제품이 아니라, 전세계로 판매되는 그 제품 그대로 유럽의 엄격한 제조 기준을 거친 노르웨이에서 제조되는 완제품이 항공으로 직수입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하루에 1스틱으로 저분자피쉬콜라겐펩타이드 5000mg의 고함량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대서양 남극해 참대구로,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고 현지에서 완제품 제조한다고 합니다. 허용 기준보다 높은 원료 품질 관리 기준을 적용하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28,5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4개를 구매하실 경우 퓨어레드 오일 오메가3 1개를 증정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허벌솔루션 저분자 콜라겐 플러스

허벌솔루션은 소비자가 뽑은 2019 한국소비자평가 체지방감소 보조제 부문, 종합비타민 부문, 크릴오일 부문, 루테인 부문, 오메가3 부문 총 5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브랜드로,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이끌어가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루 1포 상큼한 레몬맛의 고함량 저분자 콜라겐 플러스로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또한 17종의 혼합 유산균 1000억 마리가 들어 있어서 원활한 배변활동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탄력과 수분을 책임져주는 부원료인 히알루론산과 프로라스틴으로 피부 컨디셔닝과 수분 공급을 해준다고 하네요. 가격은 18,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3.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제품은 전지현씨가 광고하는 제품으로, 분자량이 작은 저분자 콜라겐 1,000Da로 하여 콜라겐 흡수를 우선시하는 제품입니다. 하루에 1포 1,200mg으로 고함량 섭취가 가능하며, 비리지 않은 상큼한 믹스베리 맛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콜라겐뿐만 아니라 부원료로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시스테인, 19종 혼합 유산균 등 빈틈없이 채워 콜라겐만 들어있는 제품보다 콜라겐 흡수율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훨씬 좋은 작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격은 2g X 30포를 기준으로 13,450원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구입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성일건강 저분자 먹는 피쉬콜라겐

이 제품은 프랑스산 피쉬콜라겐 100%로, 높은 기술력으로 생산된 순수한 피쉬콜라겐 분말 100%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으로, 분자량이 적어 인체 소화흡수가 용이하고 입도가 균일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분말 형태이기 때문에 물이나 음료, 샐러드 등과 함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180년 전통의 WEISHARDT의 콜라겐만을 사용해서 오랜 역사와 높은 기술력을 자랑합니다. 가격은 150g 기준으로 10,900원으로 책정되어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푸드라이트 저분자 피쉬콜라겐

푸드라이트는 제품 출고 전 자율검사를 항상 실시하여 더욱 안전한 식품을 위한 노력을 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동남아 지역에서 어획한 틸라피아(돔계열)의 껍질을 국내에서 추출, 가공한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식품보존료, 방부제, 인공색소가 zero라고 하니 안심하고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2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어류 콜라겐 파는곳

어류 콜라겐은 이제 많이 유명해져서 전국 어디서든 구할 수 있는데요.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은 아무래도 쿠팡에서 구매하는것입니다. 다만 가격과 성분을 잘 따져서 구매하셔야하며, 로켓배송으로 주문하실 경우 다음날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류 콜라겐 복용 방법

보통 피쉬콜라겐을 구입하면 분말 가루형태로 된 것이 많은데요. 피쉬콜라겐 가루는 샐러드 소스로 활용해서 먹으면 편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마요네즈, 떠먹는 요구르트(플레인), 피쉬콜라겐 가루, 과일 등을 같이 갈아서 샐러드 소스로 활용하면 먹기도 편하고 샐러드인 녹색채소류를 함께 섭취하여 건강과 피부 미용에 좋습니다. 혹은 녹즙을 만들어 먹을 때 피쉬콜라겐 가루 1~3g을 넣어주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