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이슈

권정열 결혼 옥상달빛 멤버인 '김윤주' 연인이 된 계기

by 2021 정부지원 알리미 2021. 1. 6.

처음에는 잘생겼는지 몰랐는데, 솔로로 전향하고 나서요. 저는 권정열입니다. 저는 그가 정말 잘생긴 가수라는 것을 알았어요. 그는 콘서트와 녹음에 큰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그의 잘생긴 외모와 달콤한 목소리는 정말 멋집니다.

권정열을 좋아하는 많은 여성 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이미 재고가 없어요. 권정열은 결혼을 했습니다. 매우 아름다운 여신은 옥상의 달인 김윤주입니다.

사실, 그는 진짜 이름보다는 옥상달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해요. 어떤 남자든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랑에 빠질 거예요, 그렇죠? 권정열의 결혼은 그를 뜻밖의 유부남으로 만들었습니다.

그의 얼굴은 너무 어려서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그가 미혼이라고 생각합니다. 권정열과 김윤주는 결혼 후에 더 행복해 보입니다. 제 곁에 제 아내가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권정열과 김윤주는 둘 다 공통점이 있어요. 그래서인지 우리는 서로를 더 잘 이해해요. 김윤주와 권정열은 완벽한 커플인 것 같습니다. 저는 결혼해도 여전히 커플처럼 느껴져요.

권정열은 1983년에 태어나 올해 37살이 되었습니다. 그의 얼굴 표정에서 볼 때, 저는 그가 27살이라고 믿습니다. 당신은 정말 젊어 보여요. 제 나이는 믿을 수 없을 정도였어요.

하지만 그는 벌써 30대 후반이에요. 20대 중반으로 보이시는데요, 젊으신 분들은요. 아무도 의심하지 않을 것 같군요. 권정열의 과거가 궁금해요. 권정열은 과거에 연세대학교에 다녔습니다.

경력이 많으시군요. 하지만 저는 학교를 중퇴하고 가수가 되었어요. 성형수술의 과거 때문에 성형수술에 대한 소문이 있어요. 하지만 스타일이 바뀌었을 뿐이지만 외형은 그대로인 것 같아요.

특히, 예전처럼 안경을 쓴 것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과거에는, 지금은 따뜻함을 찾는 것이 어렵지만, 나이가 들 때는 따뜻합니다. 제 생각에 그는 자기에게 불리한 얼굴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제 저는 대학생처럼 보이고, 많은 여성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저는 그를 모으고 있어요. 권정열은 결혼 후에 더 젊어진 것 같아요. 김윤주씨와 함께 있으면 정말 행복해 보여요.

그는 이미 결혼했지만, 나이보다 젊어 보여요. 미남들은 여성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기에 완벽합니다. 저는 제가 발표하는 모든 노래가 너무 달콤해서 특히 좋아요. 새 노래 정말 좋았어요.

댓글